[SKYRIM/스카이림] 동료모드 실리아 - Makanan 2.0

2014. 9. 19. 00:23 배포 캐릭터

(* 본문의 스샷들은 포토샵 작업이 되지 않은 순수한 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실리아 1.0 (보러가기)에 이어서 2.0을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완전히 다시 만든것은 아니고, Makanan 님이 실리아 CME를

새로이 업데이트 하셨더라구요. (실리아 2.0 CME 보러가기) 그래서 평소 실리아에 공을 들였음에도 퀄리티가 생각만큼 나오지 않아서

마음에 두고있던중, CME가 업데이트된것을보고 바로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얼굴 자체는 기존의 얼굴과 큰 차이는 없는것 같고, 헤어나 눈 색상, 표정등 세부 조정이 조금 이루어진것 같습니다.

 

저는 실리아 1.0 업데이트를 원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이 공개하신 CME중 얼굴 부분만 가져와서 기존의 1.0 실리아에 적용했지요.

헤어도 1.0 버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메이크업은 Makanan 님의 이번 CME와는 별개로 진행했습니다.

 

평소 여기 공방에서 제작되는 동료들이 예쁜 캐릭터들은 많은데, 섹시한 캐릭터가 부족한것이 불만이었는데, 만족스럽게 되었습니다.

 

선행모드및 기타 요소들은 1.0과 똑같습니다. 1.0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리아 1.0 보러가기)

 

 

 

실리아 동료모드 2.0  SGEYE 버전

 

[동료 실리아] GMXillia II - 배포용.7z.001 

[동료 실리아] GMXillia II - 배포용.7z.002

(실리아 1.0은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sgeye 버전과 teob 버전이 있지요. 2.0은 sgeye 버전만 제작되었습니다.)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