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스카이림] 스카이림 모드사이트 넥서스 (NEXUS) 가입하기.

2014. 8. 15. 14:53 스카이림 팁

 

 

 스카이림은 바닐라 플레이도 재밌지만, 진정한 꽃은 MOD 플레이라고 생각합니다.

MOD 자료가 가장 많은곳이 바로 NEXUS죠. 이곳에 회원 가입을 해둬야, 재밌는 모드와 각종 버그 패치등을 설치 할 수 있으니,

오늘은 넥서스의 가입 절차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은 가볍게 백스페이스를 눌러주세요.

먼제 넥서스에 접속 합니다. ( 넥서스 접속하기 클릭 )

 

우측 상단을 보시면 Not logged in 라고 되어있는데 이 부분을 클릭하고 Create an account 를 다시한번 클릭 합시다. 

이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우측에 체크해드린 우측 REGISTER를 클릭합시다. 

위 화면으로 넘어가죠. 스크롤을 아래로 끝까지 내려보면 좌측 하단에 Create account 버튼이 보일겁니다.

체크박스에는 체크하지말고!!! Create account 만 살포시 클릭해줍니다. 

이제 아이디및 기타 넥서스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기입해야합니다.

 

Username : 아이디

 

E-mail address : 이메일 주소를 넣어야하는데, 이곳에 기입한 메일로 인증용 메일이 날아옵니다.

국내 메일보다는 구글의 G-mail 을 하나 만들어서 넣는걸 추천합니다.

 

 Password : 비밀번호

Confirm Password : 비밀번호 확인

 

Gender : 성별

 

Registration Question : 자동 가입 방지용 질문이 나오는데 간단한 질문이 나오니 잘 입력하시고, 모르겠다 싶으면 구글 번역기를 이용하는것도 방법 입니다.

Security check : 밑의 그림에 나오는 문자를 입력 합니다.

 

이렇게 입력하고 나면 E-mail address 이곳에 기재한곳으로 메일이 날아옵니다.

그럼 그 메일의 내용을 잘 보면,

 

User ID
Validation Key

이 부분이 보일겁니다. 복사해두고...

 

이메일에 적힌 http://forums.nexusmods.com/index.php?app=core&module=global&section=register&do=05 이곳으로 이동합시다.

 

그럼 위의 화면이 나올겁니다. 아까 메일로 날아온 User ID, Validation Key 이것을 이곳에 입력합니다. (복붙~)

 

 이제 http://www.nexusmods.com/skyrim/? 으로해서 넥서스 메인 페이지로 돌아갑시다.

 

아까 눌렀던 우측 상단의 Not logged in 을 다시 클릭하고, 이번에는 아까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시다!

 

 

끝!!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