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PK black and gold robes

2014. 4. 29. 17:59 아이템/의복

 

 

의류 입니다. 솔리튜드 눈부신의류점에서 판매합니다.

의류라 방어력이 0 입니다;

바디가 UNPK라고 합니다. 새로 나온 바디인지 처음보는 바디용이네요.

제가 사용하는 바디가  UNP Topmodel TBBP 인데요. 입어도 딱히 에러나는 부분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상단 부분은 괜찮습니다. 블랙과 골드 컬러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 입니다.

 

 

근데 이 옷을 입으면 하체가 튼실해집니다. 아주 많~이!!

이 스샷으론 그리 큰 티는 안나는데....

 

 

이 스샷에서는 조금 티가 나더니....

 

 

으헉... 전신샷으로보면 티가 많이 나죠. 신고있는 하이힐은 다른 모드에서 가져온겁니다.

 

 

이러한 하체가 신화에 나오는 어느 신전의 기둥같은 바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기억해둘만하네요.

이러한 바디는 UNPK 인가 봅니다.

 

 

개인적으론 UNPK 바디가 아니라~

 

출처&다운로드

 

옷 이름 "흑황 로브" 패치 - blackandgoldrobe.esp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