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 밀린 포스팅 해치움;;

2014. 10. 21. 00:27 공방

주말에 모처럼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덕에 블로그 포스팅은 쉬었지요. 푸우~~~욱!

놀땐 좋았는데, 운전하면서.. 마음이 무겁더군요. 방문객들중, 분명 헛탕치는 분들이 계실것이다~하는....

그래서 오늘은 열심히 포스팅 하였습니다. 평상시의 두배 이상을........

 

모처럼 스카이림 월드에 접속하여 동료 얼굴 도장도 찍었어요.

탱커 니나. 개성있는 그 얼굴이 무척 매력적입니다. 

이번 시즌부터 새로이 파티에 합류한 Aber님표 동료 클로에. Aber님표 동료 답게 선하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동료 입니다. 파티에서는 양손검 전사로 활약중 입니다. 

역시 이번 시즌부터 합류한 나타샤. 장신 동료 입니다. 키가 꽤나 커요.

니나와 키를 비교한 샷입니다. 니나는 일반적인 신장 입니다. 나타샤가 얼마나 장신인지 알 수 있는 샷이죠. 

참고로 니나는 하이힐 기능이 없는 철갑 부츠를 신었고, 나타샤는 하이힐 기능이 있는 신발을 신었습니다. 그걸 가만하고 봐야합니다.

클로에 추가샷! 클로에를 영입했지만, 윈터홀드의 대학으로 가서 Aber님표 마법사 동료도 얼른 영입해야합니다.

혜인. 나타샤가 크지만, 제일 클지는 모르겠습니다. 여기서 혜인과 니나의 신장을 비교해보면,... 혜인과 나타샤의 키가 비슷하리란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혜인과 나타샤 신장 비교를 안해봤군요.둘다 컨셉이 비스무리합니다. 그녀들은 여왕님 컨셉이지요. 

현재 나타샤는 단검을 주로 사용하는 근접전 위주로 활을 사용하며, 혜인은 채찍 & 마법 캐릭터 입니다.

개인적으로 니나를 좋아해서, 자꾸 샷을 올리고 있습니다. 음하하핫. 니나는 예쁜데다 얼굴에 니나만의 개성도 있지요.

클로에 샷 하나 더 추가! 위 두샷보단 이 샷이 더 맘에 듭니다.

님, 니나, 클로에!

 

 

'공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담] 세라는 SG헤어 맞아요.  (0) 2014.11.10
혜인에 사용된 모드.  (10) 2014.11.03
[잡담] 인터넷이 안되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10) 2014.10.17
[잡담] 화이트런 술집 위치  (1) 2014.08.16
[잡담] 샤롯데  (3) 2014.08.16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