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스카이림] 빌리아/빌자/빌야 동료모드 Vilja in Skyrim

2015. 6. 1. 22:53 다른 분 동료

 

전용퀘스트, 풀보이스등 스카이림 동료모드의 최고봉격에 해당하는 동료모드 입니다.

뛰어난 미녀는 아니지만, 바닐라에 잘 녹아드는 타입이지요. 동료모드로써의 완성도가 높기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기도하고..

그 목소리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도 꽤나되는 호불호가 뚜렷한 동료 입니다.

인기도있고, 유명하기도해서 리텍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나 되지요.

 

150601 추가 : 4.01 버전 업데이트, 한글패치 링크 수정

 

출처&다운로드

4.01 한글패치 다운로드

 

- 룩셈님의 설명글중 일부 발췌..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때, 반드시 기존 바닐라 상태인 빌리아를 만나고 나서, 성형이나 리텍을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버전 업을 할때, 새버전의 bsa와 esp를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모든 성형이나 리텍을 삭제/비활성화 하고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않으면 그녀의 인벤토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먼저 그녀의 바닐라 상태를 보고, 왼쪽 상단에 업그레이드 한다는 메세지가 뜨는걸 보고 30~90초 가량 기다리면 업그레이드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인벤토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게임을 저장하고 종료하고나서 다시 성형이나 리텍을 활성화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매우 중요하단 부분에서 특히 버전업 방법은 상당히 번거로울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덮었던 외모변경을 지우고 아예 기존 2.03을 nmm으로 삭제후 3.02를 신규로 설치하고 다시 직접 성형을 해서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하니 오랜시간 플레이하진 못했지만 아직까지 문제는 없네요. 아무튼 모더가 빨간색으로 표시까지 해두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따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