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스카이림] 어검술 Eo Geom - 핸타이님 릴리 레이피어 버전

2014. 6. 17. 01:11 MOD 자료/마법

엘리시스님의 걸작 스킬 어검술 입니다. 옵션으로 여러가지 타입의 검을 리텍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모드를 설치하면, 어검술 스킬이 추가됩니다. "Eo Geom " 이거 일겁니다. 전 게임 실행전 한글화해서 어떠한 메세지인지는 확실치 않으나

"Eo Geom" 으로 나올듯 합니다. 마법이 아니라 용언같은 파워 입니다. Z키를 눌러서 검을 소환해놓고, 적을 타겟팅한뒤에 무기를 휘두르면 소환된 검이

날아가 적을 공격합니다. 어검술이라고 적과 소환된 검이 칼싸움을 하는것은 아니고... 그냥 화살처럼 날아가 적에게 박힙니다. 화살이나 볼트처럼요.

데미지가 그리 높지 않아서 게임 발란스를 해치진 않을듯합니다. 구경하는 관상미는 좋습니다. 나름 재밌고요.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마구 난사하다보면 사양 딸리시는 분은 프레임 너프 있습니다. (저도..ㅠ_ㅠ) 적당히 사용하면 괜찮더군요.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소환된 화살처럼 날아가서 박힌다는것, 무협지에 나오는 어검술처럼 소환된 칼이 적과 칼싸움을 벌이면 더 그럴듯하겠습니다만,

그건 구현이 어려울것 같고요. 그냥 적중하면 없어지면 좋겠는데.. 적 몸에 칼들이 마구 박혀있으니 칼모양 화살 같아 좀 어색합니다.

 

두번째는 소환된 칼들이 무기를 집어넣거나하면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계속 남아있습니다.

 

세번째는 타겟팅된 대상이 "적의"를 가지고 있어야 발동이 됩니다. 네비게이션에 빨간콩이 보여야 칼들이 날아가지요.

일반 NPC에게 휘둘러보니 잠잠하더군요.

 

이번 Eo Geom도 엘리시스님의 모드답게 재밌고, 신선합니다. 한번씩 설치해서 사용해보는걸 권합니다.

 

 

 

출처&다운로드

 

 

이 어검술 스킬을 사용하지 않아도 전투중이나 기타 상황에서 화면이 뚝뚝 끊기면 이 모드를 제거하고 해보세요.

스크립트 모드라는건 알고있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프레임 많이 잡아먹는것 같습니다.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