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받은 동료 작업.. 후카님의 에이르

2014. 7. 11. 11:21 공방

오랜만에 공방 카테고리에 글을 쓰는군요. 요즘 블로그 업로드도 많이 못하고, 이리저리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후카님으로 부터 에이르 동료모드 요청받은게 있어서, 간만에 손을 대봤습니다. 나름 애로사항이 많았어요. 일단, 원본 CME 스샷을 보자면... 

바로 이 친구 입니다. 딱 보니, 난항이 예상 되었습니다. 일단 머라키락 색깔을 맞추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죠.

CK 툴 다루는데 아직 미숙해서 그런지 몰라도 헤어 컬러를 자유로이 바꾸질 못해요.

CK툴에서 기본적으로 제시하는 몇가지 컬러중 하나를 고를 수 있을뿐..  이 부분은 제가 앞으로 더 공부를 해야할듯하네요.

그래서 현재 머리카락 색상은 금발입니다. 금발중에서 가장 밝은 금발..

실은 이 CME샷을 보면서 하얀 느낌이 많아, 실버 그레이와 금발을 놓고 고심을 많이하다.. 금발을 선택했어요. 실버 그레이가 좀 더 화이트톤이면 좋았을걸 말이죠.

그리고 후카님은 better females eyebrows 를 사용하셨다는데, better females eyebrows를 구하질 못해서 일단 SGBows로 만들었습니다.

구하게되는데로 다시 수정을 해봐야겠지요.

에이르, 풀네임은 에이르 후카 입니다. 후카님의 요청을 받은 캐릭터라, 동료가되면 에이르로 통일 됩니다.

에이르는 화이트런의 가마솥에 있습니다. facelight는 off 상태 입니다.

눈동자가 CME스샷보다 좀 더 파랗게 보입니다. CME의 눈동자가 아닐 수도 있고, 조명에의한 차이일 수도 있겠지요.

옆모습.

 메이크업은 CME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CK툴로 자캐를 NPC화 시키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자캐쪽이 훨씬 더 예쁘게 잘 나오지요.

그래서 CME를 줄테니 동료화 시켜줄 수 있느냐는 요청이 오면 겁부터 납니다. 괜히 실망만 안겨줄것 같아서 말이죠.

제가 CK툴을 더 능수능란하게 다뤄서 CME를 NPC화를 더 잘 할 수 있다면 그런 부담은 줄어들겠지만..

 

 

1차 수정된 에이르 보러가기

완성된 에이르 동료모드 다운로드

 

 

 

 

 

'공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5) 2014.07.14
에이르 1차 수정  (6) 2014.07.11
[잡담] 데이지를...  (0) 2014.07.05
[잡담] 나도 남들 다 하는 인증을;;  (5) 2014.07.04
[작업중] 간만에 동료 작업...  (1) 2014.07.03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