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느덧 1000개의 포스팅을 넘겼네요. (자축!!!)

2014. 7. 27. 11:05 공방

 

안녕하세요. 간만에 공방글 남깁니다. 3월 말쯤에 블로그를 개설한걸로 기억합니다.

열심히 포스팅을하다보니 포스팅갯수가 1,000개를 넘겼네요. 공지같은 여러분께 별 도움 안되는 글은 제외하고

모드소개글 + 캐릭제작과정이 포함된 공방글 해서 1천개를 돌파했어요. 하루 평균 8개꼴로 포스팅을한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루에 한페이지는 꼭 채우려합니다.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이 그냥 돌아가시면 웬지 좀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적어도 8개의 글은 올려서 한페이지는 채우려했거든요.

일단 지금까지는 평균적으로 8개를 좀 넘은 수치가되니 작은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 목표는 3가지 입니다.

1. 1,000개의 포스팅 -> 2,000개 포스팅으로 수정

2. 일 방문자 1,000명 -> 2,000명으로 수정

3. 동료 100명 제작

 

1은 달성해서 이젠 2차 목표를 설정했고, 2도 열심히하다보면 달성 가능할듯 합니다.

3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이 역시 열심히 하다보면 달성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요즘은 블로그질을 하다보니 스카이림을 플레이하는 날이 별로 없네요. 스샷 찍으러 간간히 할뿐...

이러다보니 어쩔땐 내가 왜 이러고 있는가 하는 생각도 들곤 합니다. ㅋㅋ

 

제가 방명록으로 질문글을 모으고 있습니다.

방명록은 꼭 공개글로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처음엔 잘 안지켜주셨는데 이젠 지켜주시려는분이 늘어서 개인적으로 고맙습니다.

불편하시고 귀찮으실텐데..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는 생긴지 반년도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으로 한 넉달 된것 같네요.

그래서 미숙하고 부족한점 많습니다. 죄송합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 만날때까지(?) 안녕히 계십시오~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