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간만의 동료 작업... (수정)

2014. 8. 15. 23:25 공방

요즘 동료 모드 제작하는것에 흥미를 잃어서 모드 소개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하다, 다른 홈페이지나 게임등에서 광복절 기념으로

이런저런 이벤트를 하길레, 나도 뭔가하나 하고 싶다는 생각이들어 급하게 캐릭터 하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예쁘고 멋진 스타일로만 만들다, 이번엔 뭔가 좀 기존 컨셉에서 탈피하고 싶어서 알아보던중 키가 작은 녀석으로 하나 제작하면

어떨까하는생각이 들더군요~  CME를 이리저리 알아보다 엘7카페에서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녀석!!

cme 소개글에는 사용된 눈동자 모드는 the eyes of beauty 라고 적혀있는데, 꼭 SG눈동자 같네요.

CME에서 사용된 헤어가 없어서 SG에서 그나마 제일 비슷한걸로 골랐습니다.

근접컷! 

 

헤어가 달라서 그런가 CME는 턱선이 둥그스름한데, 이 녀석은 조금 경사가 급하군요.

단독컷. ... 키가 작아서 그런지 숏다리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입고있는 갑옷은 바닐라라서 하이힐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태어난 동료중 간판격인 샤롯데 출현!! 

사이즈 비교용.... 샤롯데는 하이힐을 신고 있음. 

다시 cme 컷을 보니............

 

 

너무 안닮았어!!!!!!!!!!!

 

도대체 저 둥근 턱선은 어디로~

 

 

하지만! 당황하지말고.....

 

CME 글을 다시 읽어보니, 가발이라는군요! (거참 잘됐다~)

얼른 구해서 씌워봤습니다.

많이 닮아졌군요~ 역시 헤어가 얼굴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걸 다시 한번 절감하는군요.

그리고 이건, 사이즈 설정 실패로 너무 작게 나타난 녀석;;

 

개인적인 사유로, 보강 텍스트는 잠시 뒤에 다시~ (8월15일에 하나 소개하고 싶어서, 짬내서 글쓰는중;;)

 

수정 끝!!

 

 

 

Copyright ⓒ 스카이림 동료모드 공방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